![](https://t1.daumcdn.net/cfile/blog/134D21344FCE51D92A)
1. Waltz for Ruth
2. Our Spanish Love Song
3. Message to a Friend
4. Two for the Road
5. First Song(for Ruth)
6. The Moon Is a Harsh Mistress
7. The Precious Jewel
8. He's Gone Away
9. The Moon Song
10. Tears of Rain
11. Cinema Paradiso(love theme) ![](http://www.yocello.net/image/icon/speaker.gif)
12. Cinema Paradiso(main theme)
13. Spiritual
All that Jazz in autumn season (4)온화한 자연이 주는 가르침에서 나온 음악beyond the Missouri Sky (short stories) by charlie haden & pat metheny 가을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영하에 가까운 추위가 이어지고 있네요. 날씨는 추워지고 매일같이 보고 부대끼는 사람들도 많건만 괜히 외로워지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 같은걸 보니, 조금만 지나면 어느덧 겨울이란 단어들이 어색함없이 여기저기서 들려올 것 같습니다. 차가운 바람에 휩쓸려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낙엽들은 감정이입이 될만큼 요즘 저의 심정을 잘 대변해주는 듯해 조금 씁쓸합니다.-.-
이럴 때 이런 음악이라도 들어야지하며 꺼낸 앨범은 Charlie Haden과 Pat Metheny가 협연한 beyond the Missorui Sky입니다. 고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재즈씬에서 아직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이시스트 찰리 헤이든과 이름 하나만으로도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음직한 Pat Metheny의 협연은 과연 어떨런지 기대되지 않으십니까? ^^;
찰리 헤이든과 팻 매스니 모두 Missouri가 고향이라는군요. 그래서 그런지 이 두사람의 협연엔 자신의 태어나 자라온 고향의 온화함이 잘 배어있는 듯 합니다. 고향과 가족에 대한 따뜻한 헌신에 대해서도 이 앨범의 수록곡들이 듣는 이로 하여금 느끼게 하는 감상들은 소중한 선물 그 자체가 될 것 같네요.
![](http://www.yocello.net/image/record/charlie&pat2.jpg)
2002. 10. 28